NEWS

(주)아이니네트웍스, 대기업 물류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물류 솔루션 런칭을 통한 성장

2024.04.01 11:03

화살표

아이니네트웍스, 풀필먼트 시스템 'SHOP-EASY V3.0' 출시
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장기화로 오프라인거래의 e-Commerce 전환이 더욱 가속화됐다. 2022년 기준 온라인 거래액은 200조원을 초과하였으며 매년 10% 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.

㈜아이니네트웍스는 전통적인 기업들의 오프라인 커머스에서 e-커머스로의 확장을 돕고, 물류 전문 기업들의 업무효율 증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.

2012년 창업한 ㈜아이니네트웍스는 오랜기간 대기업과의 SI와 SM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, 지금은 PMS,OMS,WMS 등 커머스 전문 솔루션 업체로 성장하고있다. 아이니네트웍스의 'ShopEasy'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한다. PMS를 통해 쇼핑몰에 상품을 전시하고, 판매된 주문은 OMS에서 수집하여 WMS에 전달하며, WMS를 통해 물류 현장에서 입고, 재고관리, 포장 및 송장 부착 등의 작업을 수행한다.

이후, 글로벌 및 국내 운송은 특송사와 라스트마일을 통해 배송 된다. 이를 통해 커머스 및 물류 전체의 정보 흐름을 통합적으로 관리 할수 있으며, 고객사 ERP와 연동하여 판매실적정보를 실시간으로 동기화 하고, 고객사의 재고 수불관리와 판매실적 기반의 빌링처리 까지 보장하는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

㈜아이니네트웍스는 다양한 국내외 소비재 회사들의 PMS/OMS/WMS 구축과 ​여러 물류 대기업 CBT fulfillment시스템구축 사업 등 전문성 있는 프로젝트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성공시키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. 특히 일 출고량 30만BOX를 넘나드는 유명 아이돌의 앨범과 굿즈를 전세계로 배송하는 검증된 신뢰성과 대량처리성능을 기반으로, 최근에는 글로벌사업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.

㈜아이니네트웍스 장병대 대표이사는 “㈜아이니네트웍스가 글로벌 NO1. Commerce System Provider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공격적으로 영역확장을 진행할 것”이라 포부를 밝혔다. 최근 출시한 SaaS 서비스와 Global total fulfillment 서비스의 고객반응이 좋아 고무적이라고 밝히면서 아이니네트웍스의 지속적 성장에 자신감을 보였다.

출처:
https://www.mk.co.kr/news/business/10961352